손등혈관 파랗게 튀어 나오는 손등정맥류

손등혈관이 파랗게 튀어 나오는 손등정맥류

손등혈관이 파랗게 튀어나온 손등 정맥류 증상은 특히 여성들에게는 매우 눈에 거슬리는 증상이기도 합니다. 손등핏줄이 울퉁불퉁 튀어나오는 손등정맥확장증이 나타나게 되는 대표적인 원인은 노화로 인한 증상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차 손등의 피부가 늘어지고 얇아져 정맥이 두드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노화와 상관없이 손과 팔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손과 팔의 미세 근육이 발달하게 되면서 손등이나 팔 혈관을 싸고 있는 평활 근이 같이 발달하는 경우에도 손등혈관이 도드라져 보이는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손등혈관, 손등정맥류증상, 손등핏줄손등핏줄 치료


또한 나이가 젊은 사람이나 손을 많이 쓰지 않는 사람에게서도 유전적인 이유 등으로 인해 손등 혈관이 두드러지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손등 혈관이 튀어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손등혈관 문제로 고민하고 치료를 원하는 사람 중에는 대부분 마른 체형을 간진 젊은 여성에서 손등혈관이 튀어나온 경우가 대부분인 것입니다.

 

손등혈관 확장 증은 병이 아니므로 손에 불편한 증상은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울퉁불퉁 튀어나온 정맥혈관은 미관상 보기 싫어서 치료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손등정맥 확장 증으로 심리적인 스트레스와 대인관계에 불편을 초래한다면 치료에 보다 적극적으로 임할 필요가 있습니다.

 

손등혈관, 손등정맥류증상, 손등핏줄손등혈관 확장 증


대부분 여성들은 손등혈관이 튀어나와 있으면 힘든 일을 많이 하여 나타난 증상으로 생각하고 고생한 손이라는 인식이 강하게 지배하고 있으며, 심한 경우에는 남성스러운 이미지로 보일까봐 심적인 콤플렉스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이로 인해 사람을 만날 때도 손이 안보이게 하거나 숨기는 경우가 많으며 더운 여름철에도 손이 노출되는 반팔을 잘 입지 않게 됩니다.

 

손등혈관 확장 증 치료 방법은, 예전에는 주로 주사경화치료를 주로 사용하던 방법으로 알려져 있으나, 시술이 별로 만족스럽지 못하고 부작용이 따를 수 있어 현재는 거의 시술하지 않고, 혈관레이저 치료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혈관레이저 치료는 혈관 안으로 혈관레이저에 연결된 가느다란 광섬유가 들어가 레이저를 쏘고 나오는 원리를 이용한 치료법으로 대부분 1~2회의 시술만으로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아려져 있습니다.

 

손등혈관, 손등정맥류증상, 손등핏줄


또한, 시간이 없거나 바쁜 사람들이 한 번에 보다 효과적이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려면 미세차단술을 적절히 병행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미세차단술은 손등 특정부위의 혈류를 차단하여 현재 손등혈관이 튀어나온 손등 정맥이 아닌 다른 곳으로 혈류를 흐르게 함으로써 손등혈관이 자연스럽게 튀어나오지 않도록 시술 하는 방법 이라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