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의검” 인간과 마귀의 이종교배 실험한, 반인반수

“군주의검” 인간과 마귀의 이종교배 실험으로 탄생한 반인반수 세력과 대결을 그린 스토리는 빠른 흥미와 몰입감을 불러오며, 화려한 이펙트와 시원한 타격감, 개인 및 길드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전투 시스템은 재미의 깊이를 더해줄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많이 기다립니다.


군주의검은 무협을 배경으로하는 웹MMORPG로 3가지 직업을 통해 천하 통일을 목적으로 하는 게임 이라 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 및 호위, 펫과 함께 성장하여 악의 세력을 격퇴 하여 인간 세계를 지키는 목적을 가집니다. 이런 내용을 가진, 군주의검 의 홍보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모집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봄날소프트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럭셔리 비주얼을 표방한 `군주의검`은 다년간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게임 시스템들을 모아 새롭게 집대성한 고퀄리티 게임으로, 비주얼 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게임 밸런싱은 `군주의 검`을 대표하는 큰 장점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군주의검`은 이번 사전모집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전가입 참여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정식오픈시 사용 가능한 특급경 험단이랑, 보석상자, 강화석, 1,000황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지금 네이년 메인에서 광고하고 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