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살 찌우는 법 9 가지

볼살 찌우는 법, 통통한 뺨 만들기

볼은 얼굴 중에서도 외모에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통통한 뺨은 젊음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뚱뚱한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기 때문에 볼살을 찌우거나 빼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탄력 있게 도톰한 뺨은, 피부 아래에 피하 지방이 존재하기 때문에 젊은 나이에 얼굴이 더 풍성해 보입니다.

 

볼살 찌우는 법, 통통한 뺨 만들기볼살 찌우는 법, 통통한 뺨 만들기


피하 지방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하여 뺨이 처지게 되고 종종 노화의 징후로 보이기도 합니다. 가라앉고 어두운 피부는 다양한 이유로 발생할 수 있으며, 볼살 또한 노화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빠지게 됩니다. 볼살을 찌우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자연요법과 음식, 운동 등을 모아 봤습니다.

 

볼살 찌우는 법 1볼살 찌우는 법 1


1.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은 볼살을 찌우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리브오일에는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일 불포화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올리브 오일은 건성 피부에 도움이 되며, 보습 작용이 뛰어나고 잔주름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매일 한 스푼씩 섭취하면 볼살을 찌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따뜻한 올리브오일을 사용하여 하루 두 번 5~10분 동안 볼 마사지를 하면 더 좋습니다.

 

볼살 찌우는 법 2볼살 찌우는 법 2


2. 알로에 베라

알로에 베라는 처진 뺨을 없애고 피부 탄력을 촉진하는 천연 피부 강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알로에베라의 항산화제는 활성 산소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 하여 젊어 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신선한 알로에 베라 젤로 10 분 동안 원을 그리며 볼을 마사지합니다. 10 분 더 그대로 둔 다음 따뜻한 물로 헹굽니다. 또한 하루에 한 번 알로에베라 2 큰 술로 주스를 만들어 마시는 것입니다.


3. 호로파 마사지

호로파는 통통하면서도 탄탄한 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로파에는 자유라디칼 손상과 싸우고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각종 비타민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습니다.


호로파가루 한 스푼에, 물을 조금 섞어 반죽을 만듭니다. 뺨에 호로파반죽을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됩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10분 동안 그대로 둔 다음,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더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호로파오일로 매일 1~2회 마사지하는 것입니다.

 

볼살 찌우는 법 3볼살 찌우는 법 3


4. 시어버터

시어버터는 피부의 탄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습니다. 또한 시어 버터의 비타민 E는 피부를 건강하고 탱탱하면서도 통통한 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어버터를 뺨에 바르고 위쪽으로 원을 그리며 10분 동안 마사지합니다. 15분 동안 그대로 둔 다음, 물로 씻어내면 되는데 일주일에 몇 번 정도 하면 됩니다.


녹인 시어버터 한 컵과 설탕 4/3 컵으로 혼합합니다. 단단해질 때까지 냉장고에 보관 합니다. 젖은 얼굴에 녹인 시어버터 혼합물을 바르고 5분 동안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마사지합니다. 10 분 동안 그대로 둔 다음, 따뜻한 물에 씻어주면 됩니다.

 

볼살 찌우는 법 4볼살 찌우는 법 4


5. 장미수와 글리세린

장미수와 글리세린의 조합은 볼살을 찌우는데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두 재료는 모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피부 보습 특성이 있습니다. 같은 양의 장미수와 글리세린을 섞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볼에 바르고 자는 것입니다. 다음날 아침에 따뜻한 물로 헹궈주면 되는데, 매일 한 번씩 꾸준히 반복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볼살 찌우는 법 5볼살 찌우는 법 5


6. 사과

사과에는 피부에 유익한 많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과의 항산화제는 조직 손상과 주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피부를 부드럽고 탱탱하게 유지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과 반개를 갈아서 볼에 바르고 5분 동안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마사지합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15-20분 정도 지난 후에 따뜻한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7.

꿀은 여러 방면에서 피부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꿀을 피부에 바르면, 보습제 역할을 하여 피부가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더 건강하고 탱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꿀에는 활성 산소를 억제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볼살 찌우는 법 6볼살 찌우는 법 6


8. 우유

우유는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며 볼살을 찌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유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더욱 풍성하게 보이게 합니다. 매일 1-2잔의 탈지유 또는 저지방 우유를 마시면 도움이 됩니다. 또한 차가운 우유로 뺨을 위쪽으로 원을 그리며 5 분 동안 마사지 한 후, 5분 더 그대로 두었다가 따뜻한 물로 씻어내는 것을 매일 한 번씩하면 좋습니다.

 

볼살 찌우는 법 7볼살 찌우는 법 7


9. 풍선 불기

볼살을 찌우는 법에는 풍선 부는 방법이 빠지지 않습니다. 풍선불기는 뺨을 부풀려서 근육을 형성하여 볼살을 찌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풍선을 불기위해 입안에 공기를 가득 담은 상태로, 부풀린 볼을 1분 동안 유지하는 동작을, 매일 5~6번 정도 합니다. 직접 풍선을 불지 않더라도 상상의 풍선을 불어서이 운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빨대를 사용하는 것은 볼이 가라앉을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