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빨리 끝내는 법 9가지

생리 빨리 끝내는 법 9가지

중요한 약속이나 이벤트, 휴일과 같은 다양한 이유로 생리 속도를 높이고 빨리 싶어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기가 불규칙하여 미리 계획하기가 더 어려운 사람들은 더 빨리 끝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생리를 멈출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은 없지만 일부 방법은 생리 혈이 자궁을 빠져 나가는 속도를 높이게 만들어 생리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생리 빨리 끝내는 법 9가지생리 빨리 끝내는 법 9가지

1. 운동

운동을 하게 되면 자궁 근육을 자극하게 더 많은 자궁 혈액이 신체에서 빠져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잠재적으로 생리 기간을 단축하고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또한 운동은 일부 여성들의 경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이에 대한 연구도 많지 않지만운동은 다른 많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생리 빨리 끝내는 법 1


2. 오르가즘

오르가즘을 유발하는 성행위나 자위행위는, 자궁 근육 수축을 자극하여 질을 자극해 몸에서 월경 혈액을 골반에서 빨리 배출시키는데 도움이 되며, 생리를 빨리 빠져 나가게 하여 생리를 빨리 끝내는 방법입니다. 이를 뒷받침하는 과학적 연구는 없지만 부작용이 없으므로 시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생리 빨리 끝내는 법 2


3. 탐폰 사용 피하기

탐폰은 생리 혈을 흡수하지만 질에서 일부 생리 흐름을 차단하여 출혈 기간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생리대가 생리를 방해해서는 안 되므로 생리대를 사용하면 생리가 더 빨리 끝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4. 호르몬 피임 요법

피임하는 방법 은 임신을 막기 위한 수단만이 아닙니다. 호르몬 피임법은 생리 주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호르몬 피임법은 통증이나 지저분한 생리 증상을 완화하는 것 외에도 생리 기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호르몬 요법은 한 번에 몇 달 동안 생리를 멈출 수 있지만 완전한 효과가 시작 되려면 몇 달이 걸릴 수 있으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사용해야 합니다.


생리 빨리 끝내는 법 3


5. 자궁 내장치 (IUD)

자궁 장치는 의사가 자궁경부를 통해 자궁에 삽입하는 피임 호르몬 IUD 장치로 대부분의 생리를 멈출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호르몬 IUD는 최대 80 % 까지 기간을 멈출 수 있으며, 유형 및 브랜드에 따라 3~10년 후에 교체하는 장기 피임 솔루션으로 임신을 원하거나 IUD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은 장치를 조기에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생리 빨리 끝내는 법 4


6. 복합 알약

복합 피임약에는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틴 호르몬이 포함되어있어 배란을 억제 하고 자궁내막을 얇게 유지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은 3 주 동안 활성 알약을 복용 한 다음 1주 동안 위약 알약을 복용하거나 알약을 사용하지 않고 생리 기간을 갖게 됩니다. 3개월에 한 번 씩만 생리를 하는 처방약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진료를 받아보고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생리 빨리 끝내는 법 5


7. 프로게스틴 주사

데포-프로베라(Depo-Provera)라는 브랜드 이름으로도 알려진 DMPA 주사는, 의사가 피부 아래 또는 근육으로 전달하는 프로게스틴 주사로 이 약물이 생리주기를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년 동안 3 개월마다 이 주사를 맞은 여성, 70%가 생리를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 피임 임플란트

피임 임플란트는, 의사가 여성의 팔 피부 바로 아래에 배치하는 작은 피임 장치입니다. 피임 임플란트에는 프로게스테론이 포함되어있어 배란을 억제 하고 난포 발달을 예방하여 생리 기간을 줄이거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방법은 3년 후, 최대 41.25%의 여성에게 생리를 억제하는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생리 빨리 끝내는 법 6


9. 매운 음식 및 강황

매운 음식이나 강황을 먹으면 더워지기 때문에 혈액 순환이 잘 되게 하며, 강황은 생리조절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매운 음식은, 열을 내고,  체액이 체내에서 더 빨리 빠져 나가게하므로, 생강, 파프리카 또는 카레 가루가 들어간 모든 음식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리 빨리 끝내는 법 7


위험 성

이런 방법들은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 해야 합니다. 미국 암 협회 에 따르면 호르몬 피임법을 사용한 여성은 유방암에 걸릴 확률이 약간 더 높고 자궁경부암에 걸릴 확률은 5배나 더 높은 것으로 밝혀져 있으며 오래 사용하면 위험은 더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암 학회에서는, 호르몬 방법이, 자궁 내막 암, 자궁경부암, 결장암 등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