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효능 뛰어난 구지뽕나무, 꾸지뽕나무 열매 기름 효능

항암효능 뛰어난 꾸지뽕나무, 꾸지뽕나무기름,꾸지뽕열매 효능, 구지뽕이나 꾸지뽕나무라고 불리며 항암 효능이 뛰어난 꾸지뽕나무는, 나뭇과 열매 뿌리를 모두가 약재로 쓰이는 귀한 나무입니다. 꾸지뽕나무는 일반 뽕나무와는 달리 긴 가시가 달렸고, 잎의 가장자리가 밋밋하며, 잎을 자르면 우유 같은 흰액이 나옵니다, 열매에서도 같은 액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따뜻한곳을 좋아하여, 남부지방의 야산에 많이 자생하며, 암,수그루가 구별이 있어서, 열매가 열리지 않는 나무가 많다면, 수나무만 있기 때문인 것입니다. 뽕나무 오디처럼 단맛이 나는 붉은 열매는, 사람들뿐 아니라 새들도 즐기는 먹이 입니다. 황해도 지방에서는 꾸지뽕 나무를 가르켜, ‘활뽕나무’라 부fms다고 하며, 그 이유는, ‘꾸지뽕나무를 이용하여 활을 만드는 재료로 사용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꾸지뽕나무는, 뽕나무과에 속하는 나무이지만, 뽕나무와는 다른 점이 많습니다. 암나무와 수나무가 따로 있으며 잎 모양도 일반 뽕나무와는 모습이 다릅니다.


꾸지뽕열매효능 구찌뽕효능 꾸지뽕 꾸지뽕나무기름 효능, 구지뽕열매먹는법  구지뽕나무 꾸지뽕엑기스 꾸지뽕기름 구지뽕나무효능 구지뽕효능 구찌뽕

 

누에를 치는 뽕나무처럼 꾸지뽕나무도 누에를 칠 수 있으며, 꾸지뽕잎을 먹인 누에가 만든 실은, 몹시 질기고 품질이 뛰어나, ‘최고급 거문고의 줄은 반드시 꾸지뽕나무로 기른 누에에서 뽑은 명주실을 쓴다’고 합니다. 꾸지뽕나무는 토목 공사재나 산탄재로도 사용 되었다고 하며, 현재는 약용으로도 부족한 상황입니다. 열매는 식용과 약용으로 이용하며, 잎과 뿌리등 모든 부위를 버릴것이 없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자궁암·자궁염·냉증·생리불순·관절염·신경통 등에 효과가 커 여성들의 질병에 좋은 성약이라 말하고 있습니다.


 

꾸지뽕나무는 어혈을 없애고 오줌을 잘 나가게 하고 간장과 신장의 기능을 튼튼하게 하고 모든 염증을 없애는데 좋습니다. 또한, 어혈을 없애고, 소변을 잘 나가게 하며 보양 하는 효능이 좋아서, 민간에서는 갖가지 암을 치료하는 데 써 왔고, 과학적으로도 많은 부분에서 항암 효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중국의 한 동물실험에서는 자궁경부암과, 사르코미암세포, 엘리히복수암 등에서, 증식을 억제 하는 것을 보였으며, 통증을 억제하고, 황색 포도상구균을 비롯한 다른 세균들의 증식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보고 되었습니다.

  

꾸지뽕열매효능 구찌뽕효능 꾸지뽕 꾸지뽕나무기름 효능, 구지뽕열매먹는법  구지뽕나무 꾸지뽕엑기스 꾸지뽕기름 구지뽕나무효능 구지뽕효능 구찌뽕


꾸지뽕나무는, 식도암과, 위암, 결장암, 직장암 같은 소화 기관의 암에 주로 쓰이고 있으며, 폐암, 간암에도 좋습니다. 꾸지뽕나무는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암을 치료하는데 좋은 효능을 보이는 나무입니다. 또한, 뼈와 근육을 튼튼하게 하고, 기관지염이나 폐결핵, 간염, 관절염 등에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꾸지뽕나무는 일 년 내내 채집할수 있으며, 좋은 꾸지뽕나무는, 껍질이 누렇고 뿌리는 균일하며 수염뿌리가 없는 것이 좋은 것 입니다. 맛은 싱겁고 쓰며, 성질은 서늘하여 몸이 냉한사람이나 임산부는 부작용이 따를수 있어, 복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꾸지뽕열매효능 구찌뽕효능 꾸지뽕 꾸지뽕나무기름 효능, 구지뽕열매먹는법  구지뽕나무 꾸지뽕엑기스 꾸지뽕기름 구지뽕나무효능 구지뽕효능 구찌뽕


꾸지뽕나무는 예로부터 귀한 나무입니다. 모든 부위가 약재로 이용되며, 민간에서는 꾸지뽕나무의 잎과 줄기, 뿌리, 열매 등 모든 부위를 각종 암에 사용하여 그 효능이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져 왔습니다. 꾸지뽕 기름을 내어 먹으면 말기암 환자의 암세포를 자라지 못하게 하고 통증을 가라앉히고 입맛을 돋우며, 몸무게를 늘려주고, 새살이 돋게하고, 소변을 배출하여 복수 제거에도 좋다고 전합니다. 또한, 꾸지뽕나무 뿌리로 담근술은 귀속에서 질병인 이명증에 효능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