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관문(즙, 주, 차, 술, 티백)등, 야관문 효능의 허와 실

신장에좋은 음식으로 알려지 야관문은 많은 효능을 보이면서 천연비아그라로 불리기도 하며 야관문을 이용한 야관문즙, 야관문주, 야관문차, 야관문술, 야관문티백등 으로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야관문을 이용한, 야관문 꿀차를 음용하는 연예인이 방송에 소개되면서 그 관심이 더 높아지게 된것입니다. 이런 영향으로 최근에는 인터넷과, 시장이나, 약재판매상등, 유명 관광지에서도 야관문관 관련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야관문은, 우리나라보다는 중국에서 오래 전부터 남성들의 정력제로 인기가 좋았던 식품입니다. 야관문은 우리나라 산과 들에 자생하는 다년생 풀로, ‘비수리’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한밤에 걸어 잠근 빗장문을 열어준다는 뜻인 야관문, 먹으면 천리 밖에서도 빛이 난다고 하여 천리광, 큰 힘이 난다는 대력왕과, 뱀을 쫓는 식물 사퇴초, 라고 불리는등 이름도 무수히 많습니다.


야관문(주, 차, 술, 티백)등, 야관문 효능 허와 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야관문은, 직접적으로 정력을 좋게 하지는 않지만, 호흡기와 간을 비롯한 비뇨기와 생식기의 기능을 높여주기 때문에 남성들의 원기회복에 좋다고 말합니다. 한의학에서는 야관문이 좋은 효능을 보이는것중 크게 세 가지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간과 신장을 효능이 좋아서 눈을 건강하게 하고 숙취해소에 좋습니다. 또한 호흡기 기관을 튼튼하게 하고, 폐와 기관지에 좋아, 해수와 천식에 좋습니다. 거기에 세균을 살균하고,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 염증성 질환이나 종기에도 좋은 효능을 보입니다.

 

야관문(주, 차, 술, 티백)등, 야관문 효능 허와 실


야관문의 잎과 줄기 뿌리등 에는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피니톨, 페놀, 탄닌, β- 시토스테롤 등 생리 활성물질을 함유하고 있어서, 이런 성분들은 소염작용과 항산화작용, 혈당을 강하하고, 항암작용을 하는등에 효능이 있다는 임상실험을 통한 보고도 있습니다. 이런 많은 성분과 효능덕에 야관문이 성기능 개선에 좋은 것으로 보고 있으며, 야관문에 함유하고 있는 항산화 물질은, 우리몸 안에서 활력을 불어넣어, 전체적으로 힘을 높이는 효능을 보이면서 성기능까지 개선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