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좋은 와일드망고 분말 가루, 와일드망고 효능

와일드망고가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와일드망고 분말 가루를 섭취하는 와일드암고 다이어트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는 와일드 망고는, 서아프리카 지역에서 자라는 망고 모양의 열매를 말하고 있습니다. 와일드망고는 서아프리가 부족민들의 영양 보충과 여행과 전투 식량으로 사용되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아프리카 망고로 불리기도 합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와일드망고 씨앗이 렙틴 저항성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다는 것을 논문을 통해서 보고된바 있습니다렙틴 성분은, 비만인 사람들의 경우에 렙틴이 제대로 작용하지 못하는 저항성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또한, 운동한 다음에 아디포넥틴 지방에서 나오는데, 망고 씨앗이 아디포넥틴을 증가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와일드망고 분말 가루,  와일드망고 효능


와일드망고에는 식이섬유도 풍부하여 장내 독소와 숙변 제거에 도움이 되기도하며, 포만감을 쉽게 느끼게하고, 장 운동을 활발하게하여 배변량 및 횟수를 증가 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와일드망고 효능은 생리활성물질인 랩틴 성분이 식욕억제와 중성지방 분해를 촉진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노폐물과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고 이외에도 당뇨개선과 이상지질혈증개선, 항산화기능이 있습니다.

 


와일드망고는, 이미많이 알려져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 호주에서 일명 신소재 다이어트 식품 으로 불리고 있을 정도 입니다. 와일드망고는, 주로 서아프리카 사막지역에서 자생하는 열매이며, 아프리카원주민들이 필수건강식으로 여겨 특히, 장거리 사냥이나 배고픔을 잊기 위해서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와일드망고의 중요 부위인 씨앗이 포만감 호로몬인 렙틴의 분비를 조절하여 렙틴의 저항성을 개선시켜 식욕을 억제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와일드망고에 함유되어 있는 아디포넥틴은 호로몬 일종으로 지방을 태워 지방 축적을 억제 시키고 에너지화로 전화하는 작용을 합니다. 와일드망고는 임상실험을 통해서도 그 효능을 증명한바 있으며, 10주간 과 체중과 비만을 겪는 사람들에게 와일드망고 씨앗추출물을 섭취시키고 관찰하여 본 결과, 허리둘레와 체중, 체지방까지 모두 줄어들었던 것으로 보고되어 있습니다. 망고는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식음료업계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와일드망고 분말 가루,  와일드망고 효능


와일드망고가 아니더라도 망고는, 아이스 망고를 중심으로 판매되어 왔으며, 최근에는 망고를 활용한 디저트가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애플망고는 망고 종류 중에서도 당도가 높아 디저트 제품으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애플망고를 올린 빙수나 애플망고를 갈아넣은 스무디, 샐러드 등이 나오면서 커피전문점이나 레스토랑, 호텔에서도 판매량이 늘고 있다는 것입니. 또한 아이스크림과 케이크에도 가공되어 이용되고 있어 많은 종류의 망고들이 우리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