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관절, 관절에 좋은 음식 관절에 좋은것은?

무릎관절, 관절에 좋은 음식 관절에 좋은것중 간편하게 집에서 차로 마실 수 있는 약초를 찾아봤습니다. 관절염에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진 우슬은, 쇠무릎 뿌리라고도 알려져 있는 한약재로, 관절염에 좋을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어혈을 없애주며 월경을 순조롭게 도와주고, 모든 관절 운동을 순조롭게 하는 약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항균 작용과 자궁 수축 작용, 이뇨 작용 등은 약리실험을 통해서 보고된바 있습니다. 쇠무릎 뿌리처럼 관절염에 좋은 음식의 효능과 먹는 법을 안다면 충분히 집에서도 건강 한방차로도 질병을 다스릴수 있을 것입니다. 관절염에 좋은 또다른 약초 두충은, 주로 두충나무 껍질을 사용하고 있으며, 요통과 무릎통, 몸이 차서 생기는 냉증 등에 도움을 주며, 혈압을 내리고 항노화, 콜레스테롤 강하 등 여러 작용들이 보고되어 있습니다.

 

무릎관절, 관절에 좋은 음식 관절에 좋은것은?


오가피도 관절염에 좋은 음식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오가피는, 기운을 보강하고 혈액순환을 도우며, 간과 신장을 보호하여 관절과 골격을 튼튼하게 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차로 마실수 있는 관절염에 좋은 음식 당귀는, 일반적으로 혈액순환에 대표적인 약초이며,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새로운 혈액을 생성시켜주며 임신 준비중인 여성에게 자궁 보호와 아랫배 등 몸 전체적으로 따뜻하게 하여 수족냉증에 좋은 음식으로도 꼽히고 있습니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구기자는, 비타민C가 오렌지의 500배 정도나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 체액 저류예방에 좋을 뿐만 아니라, 정맥과 모세혈관을 강화시키며, 혈액순환이 잘되게 하고, 고혈압 수치와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려주는 효능까지 있다고 합니다. 구기자 뿐만 아니라 우리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관절염과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은 수없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강황과 생강, 마늘, 수박 등도 빼놓을수 없을 것입니다.

 


생강은 아주 오래전부터 약으로 사용 되어 왔으며, 다리의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주는 효능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천연 진통제로, 통증과 염증을 감소시켜주는 용도로 관절염에 쓰이기도 하였습니다. 생강은 장복을 하여도 부작용이 없으며, 어지러움증과 허리와 무릎에 힘이 없을 때와 남자가 유정을 할 때, 임신을 못 시킬 때 사용하며, 몸 건강으로 쉽게 말할 때에는 피를 맑게 하고 신장, 방광, 간 건강에 좋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염에좋은음식, 관절에좋은영양제, 관절에좋은것, 무릎관절염에 좋은 음식, 관절에좋은음식, 관절염, 무릎관절,


헛개나무는 술독을 없애주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여 관절염에 좋은 효과를 줄수 있습니다. 골담초도 한방에서 관절염 약재로 쓰고있는 약초이기는 하지만, 전문가와 상담한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로 마셔도 관절염에 좋을뿐만 아니라, 숙취해소와 간 회복에 도움을 주며 눈에 좋은 음식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차로 마실 수 있는, 한방차를 집에서 쉽게 끓이는 법은 건조된 한약재를 20g기준으로 주전자에 3L 정도의 물에 넣고 끓여서 보리차처럼 마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