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 코코넛오일(virgin coconut oil)이 다이어트에 좋아!

코코넛오일(coconut oil) 중에서도 버진 코코넛오일(virgin coconut oil)이 다이어트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영양학자 줄리안 워터커 박사는, ‘코코넛오일(coconut oil)이 다른 지방까지 연소시켜 다이어트를 돕는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캐나다 맥길 대학 연구진도, ‘코코넛오일(coconut oil)의 중사슬지방산이 체내 잉여지방을 태운다는 실험 결과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전문가들의 실험 결과까지도 나와있는 코코넛오일(coconut oil), 그 속에 풍부하게 함유된 중사슬지방산이 다이어트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사슬지방산은 에너지 대사를 통하여 칼로리를 연소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섭취하는 즉시 에너지로 사용되기 때문에 지방으로 쌓이지 않는 성분입니다.

 

코코넛오일, 코코넛오일다이어트, coconut oil, coconut, virgin coconut oil


코코넛오일(coconut oil)은 피부미용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코코넛오일의 카프릴산은, 천연 진균 퇴치 물질로 아토피와 무좀, 여드름 등 피부염 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코코넛오일은 분자가 작아서 피부에 쉽게 흡수되므로 피부 보습에도 좋습니다. 코코넛오일은 세안이나 목욕 후 번들거리거나 묻어나지 않을 정도로 바르면 되고, 치아의 건강 관리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오일을 공복에 한 숟가락 정도 입안에 머금고 있다가, 10~15분 정도 후에 뱉어내면 입속 세균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코넛오일(coconut oil)이 다이어트에 효능이 좋을 뿐만 아니라 치매예방과 기억력 개선 등, 뇌 기능에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어 있어 주목 받고 있습니다코코넛오일(coconut oil)에 함유된 풍부한 지방산은 뇌에 영양을 공급하여, 뇌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미국 식약청 및 국립보건원등에 따르면, ‘코코넛오일이 뇌의 기억장애와 질병을 예방하는 역할을 함으로써 알츠하이머와 같은 치매를 예방하고 우울증을 개선과 치료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의학박사 브루스 파이프 또한, 코코넛오일(coconut oil)이 뇌에 좋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히고 있습니다. 그의 저서 코코넛오일(coconut oil)의 기적에 따르면, ‘코코넛오일을 섭취하면 뇌에 에너지원을 공급하는 케톤이라는 성분으로 전환되어 뇌에 에너지를 공급한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코코넛오일(coconut oil)은 중사슬지방산이기 때문에, 칼로리 연소 효과가 장사슬지방산의 2배에 이르고 있습니다. 지방은 사슬 길이에 따라서, 장사슬과 중사슬, 단사슬로 나뉘는데, 대부분의 기름은 장사슬지방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코코넛오일, 코코넛오일다이어트, coconut oil, coconut, virgin coconut oil


사슬의 길이가 길면 그만큼 몸에서 빠져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려 콜레스테롤이나 살로 남게 된다. 그러나 중사슬지방산인 이 오일은 먹자마자 간으로 이동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며 칼로리도 연소시킨다.코코넛 오일 전문업체 코코엘 관계자는 코코넛오일(coconut oil)은 모유에 6%정도 포함된 라우르산이 50%이상 함유돼 강력한 항바이러스, 항균성, 항진균성 기능과 다이어트, 피부에 좋다, 코코넛오일의 주성분인 라우르산은 항균, 항바이러스, 항진균 기능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