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좋은 아사이 베리(Acai Berry

다이어트에 좋은 아사이 베리(Acai Berry)는 는 브라질 북부 아마존 열대 우림지역 인근에 자라는 야자수 열매가 가장 좋은 천연 그대로의 열매입니다. 아사이 베리. 중에서도 우리가 다이어트에 식용하고 있는 아사이 버리는, 전 세계적으로 서식하고 있는 2500여 종의 야자수 가운데서도 아주 특별한 야자수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원주민들이 '생명의 나무 열매'라고 부를 정도로 많은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으면서도 생명의 나무로 불리는 것은, 아사이 베리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안토시아닌은 체내 세포의 노화를 늦추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아사이 베리(Acai Berry


둥글둥글한 모양의 아사이베리는 맛있는 과즙과 구슬 같은 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아사이베리가 몸에 좋은 건강식품으로 많이 알려지면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아사이 베리. 에는 몸속 세포의 노화를 늦춰주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하여 노화를 억제하고 암의 예방과 치료에도 도움이 되는 식품이기 때문입니다.

 


미국 피츠버그 대학의 식품연구팀에 따르면, 아사이베리 과육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건강한 세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도 암세포만을 선별적으로 죽이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아사이베리에 함유되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이 백혈병과 암세포의 증식을 56~86% 억제한다는 연구결과도 보고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아사이 베리(Acai Berry


특히, 아사이 베리 에는, 항산화 성분을 비롯하여, 비타민 A, C, E, K, 무기질, 아미노산, 필수지방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오메가-3 지방산도 함유되어 있어, 원활한 신진대사를 도와주며, 생리통을 완화하고 갱년기 장애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아사이 베리에는 노화를 막아주는 항산화 성분이, 블루베리의 21, 키위의 115배나 함유되어 있어, 노안 증상을 늦춰주고, 피부미용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아사이 베리에는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뿐만 아니라, 오메가3, 6, 9를 비롯한,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타민, 칼슘과 철분 등, 다양한 영양성분들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지구 상 가장 완벽한 슈퍼 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