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로돈벌기 힘들기만 할까요?

카페로 돈 벌기도 아무나 가능한 건 아닌 것 같아요~카페를 만들고 아무나 돈 벌기가 가능하다면 가난하게 살아갈 사람은 아무도 없겠죠~ 카페를 만들어서 카페로 돈을 벌 수 있는데.... 그렇지만 뭐든 그렇듯 카페로 돈 벌기도 가능한 방법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처음 블로그나 카페를 만들어서 글을 쓰고 내가 쓴 글이 어디 있나 검색을 해보시죠~ 대부분 활동이 얼마 되지 않은 카페나 블로그는 저~뒤쪽으로 밀리기 마련입니다. 더구나 찾기도 어려울 만큼 뒤쪽에 위치하거나 아예~ 노출이 안 되는 수도 가끔 있습니다. 
  

  
 
블로그나 카페로 돈 벌기 위해서는 개설한 카페나 블로그 지수를 꾸준하게 올려줘야 하는데요~ 그렇게 하는 것이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 하루 1~2개 이상의 양질의 포스팅을 꾸준하게 해줘야 하고 이웃을 많이 만들어 이웃들과 소통하고 .....또~ 포털 사이트에서 하지 말라는 행동도 삼가가면서 블로그나 카페를 최적화 시켜야 합니다. 사실 이 단계에서 좌절하고 그만두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엔 그럴뻔했고요~ 
  


 
처음 헬로 드림이란 재택 아르바이트 회사에 가입하고 막막한 가운데 블로그와 카페에 매달렸습니다. 이웃수를 늘려가고 포스트를 꾸준히 올리고.... 이런 과정을 거쳐 최적화가 됐다면 내가 쓴 글들이 상위에 노출되기 시작하는데요~ 상위라고 해도 1페이지 뒤쪽에 매달려 있거나 2페이지쯤에서 발견됩니다. 꾸준한 관리와 노력으로 관리해야 진정한 최적화가 이루어집니다. 그런 단계를 거슬러 올라와 4위 안에 노출되기 시작한다면 이제부터는 블로그나 카페로 돈 벌기가 좀 더 쉽게 가능하기도 합니다.
 

 

 


키워드가 센 제목의 포스팅은 최적화 초기 단계에서도 힘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될 수 있으면 좀 약한 키워드로 선택합니다. 이 단계에서도 조심할게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여기서도 너무 과한 욕심은 금물입니다. 하지 말라는 것도 절대 안 해야 되고요~ 광고 성글도 많이 자제합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정보성 글과 광고글의 비율을 5:1 정도로 유지해서 올리라고도 합니다.
  
  


 
조심은 하면서도 카페로 돈 벌기는 해야 되겠죠~ 어쨌든 뭔가를 얻기 위해 하는 일이잖아요 ... 블로그나 카페로 돈 벌기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하는 일을 소개할게요. 자신이 가입한 회사에서 제공하는 키워드를 가지고 글을 쓰거나 회원을 모집하는 글을 씁니다. 저처럼 이렇게 온라인으로 글을 쓰고 등록하여 검수를 거쳐 수당을 받기도 합니다~ 자신이 등록한 글이 검색에서 상위에 노출되면 격려금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나 카페로 돈벌기 중에서 아주 간단한 방법은 제휴업체 포스팅입니다. 업체에서 원고와 사진을 주면 그것을 정리하여 올리는 작업으로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위젯을 통해 서도 수익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등록한 글을 보고 위젯을 통해 사이트에 방문하여 회원가입이 이루어지만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젯은 카페에도 설치가 가능해서 카페로 돈 벌기가 가능합니다.
 

 

 

 
이웃 카페도 많이 방문하고 가입을 해서 카페 지수도 올리며 자신의 카페나 블로그로 유입을 시켜 방문객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웃들과 소통하면서 취미나 관심이 비슷한 분들끼리 방문하여 공감도 하고 댓글도 달면서 정보를 나누는 소소한 곳에서부터 재미를 느껴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블로그나 카페 지수도 쌓이고 카페로 돈 벌기는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블로그로 돈 벌기나 카페로 돈 벌기가 시작됐다면 비슷한 수익구조를 가진 블로그 또는 카페 중에서 잘 나가는 모델을 선택해서 분석도 하고 비교도 하면서 방문자나 회원 수를 늘릴 수 있는 방법도 찾아봅니다. 여기서 끝나서는 안되고 카페나 블로그 방문자들에게 늘 새롭고 흥미로운 자료와 정보를 제공하는 게 주인 된 도리이고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그런 곳에 열중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카페로 돈 벌기는 잘 될 것입니다;
  

 

 
또~ 게시물이나 글을 작성하여 올릴 때는 경쟁 카페나 블로그의 글을 분석을 하면서 인기글은 왜? 인기가 있는지도 알아내야 하며, 댓글이나 공감수가 많은 글은 왜? 많은 지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카페 방문객이 좋아하는 흐름을 알아내고 포스트를 작성할 때는 제목부터 알차게 작성해야 합니다. 이처럼 카페나 블로그 글은 분석하고 비교하면서 성장해 가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카페로 돈 벌기는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카페로 돈 벌기도 재택 아르바이트 업체에 가입하고 일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소개하는 거는 업체는 헬로 드림입니다. 아래에 바로 가기를 남기니 방문하시고 직접 확인해보세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나 상담으로도 가능합니다

헬로 드림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