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초록홍합 효능 및 초록입홍합오일

뉴질랜드초록홍합 효능 및 초록입홍합오일

뉴질랜드초록홍합은 뉴질랜드 해안에서만 서식하는 초록 빛깔의 껍데기를 가진 홍합으로, 청정해역 뉴질랜드 앞바다에서 높은 자외선을 받고 서식하는 플랑크톤을 먹고 자라 항염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뉴질랜드초록홍합에는,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 일종인 리프리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나 무릎연골의 염증을 억제하여 관절건강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리프리놀 성분은 뉴질랜드에서 자라는 초록입홍합에서만 발견되고 있으며 일반 홍합에 비해서도 크고 맛과 영양이 뛰어나 뉴질랜드 말보로만 지역에서는 포도주와 함께 지역특산품으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초록홍합 효능 및 초록입홍합오일

 

뉴질랜드초록홍합은 뉴질랜드 청정해양의 플랑크톤을 먹고 자라는데. 이 플랑크톤은 강한 자외선에 대응하기 위해 보호물질을 생성하게 되고, 플랑크톤을 먹고 자라는 초록홍합은 리프리놀이라는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염증 유발 물질을 강력하게 억제하여 무릎연골의 염증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뉴질랜드초록홍합 오일은 일반 어유에 비해 200배 이상의 항염,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관절 관련 영양제 원료로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관절염 환자들 뿐 아니라 개나 말과 같은 동물들의 관절 영양제 원료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홍합,홍합요리,초록입홍합,초록입홍합오일,초록입홍합효능

 

뉴질랜드초록홍합은 다른 홍합과 비교해도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뉴질랜드초록홍합은, 오메가3, 글루코사민, 비타민D, 칼륨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오메가3 중의 리프리놀 성분이 관절의 염증을 없애주는 효능이 있어, 관절 건강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초록입홍합은 참담치나 지중해담치와 비교해도 크기가 크고 높은 살수 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뉴질랜드 홍합의 80%가 나오는 말버러산 초록입홍합 효과가 가장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뉴질랜드홍합,홍합요리,초록입홍합,초록입홍합오일,초록입홍합효능,홍합성분

 

초록입홍합은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를 비롯한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비타민 C, E, 칼슘, 인 등이 함유되어 있어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나 관절건강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제학술지에 실린 논문에 따르면, 초록입홍합의 지질 복합체인 PCSO-524를 복용한 관절염 환자의 통증이 89%나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미국 인디애나대학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서도 PCSO-524가 근육염증 지표를 감소시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초록입홍합오일은, 천식과 아토피, 생리통, 해독 작용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뉴질랜드초록홍합을 자주 섭취하는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족은, 유럽인에 비해 뼈와 관절이 튼튼하고 관절염 발병률이 낮은 것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이는 연구결과를 통해서도 밝혀져 있는데, 초록홍합에는, EPADHA, DPA 등의 오메가-3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항염증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특히 자외선이 강한 뉴질랜드 해안의 플랑크톤이 스스로 항산화물질을 만들어 내고, 플랑크톤을 먹는 초록입홍합의 오메가-3 불포화 지방산과 항산화 물질이, 염증 유발 물질인 류코트리엔의 생성과 이동을 막아주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뉴질랜드홍합,홍합요리,초록입홍합,초록입홍합오일,초록입홍합효능,홍합성분,홍합먹는법

 

뉴질랜드초록홍합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홍합에는 비타민D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칼슘과 인의 흡수율을 높여주어, 뼈를 튼튼하게 하고 노인과 여성들의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홍합은 단백질과 타우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근력을 높여주고 숙취해소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타우린 성분은, 간 해독과 간 기능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으며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A 와 비타민C, 셀레늄, 철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조혈작용을 돕고 노화를 방지하며, 빈혈증상을 완화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뉴질랜드홍합,홍합요리,초록입홍합,초록입홍합오일,초록입홍합효능,홍합성분,홍합먹는법,초록입홍합분말

 

뉴질랜드초록홍합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플랑크톤을 먹고 자라기 때문에, 초록입홍합을 꾸준히 먹게 되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혈관질환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으며, 우리 몸의 염증을 억제하여 관절 통증과 관절염증상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서울대와 중앙대 등의 국내 7개 대학 실험에서는, 초록입홍합에서 추출한 오일을 8주 동안 섭취 하게 한 결과, 환자의 83.7%가 관절 통증이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난바 있습니다. 또한 초록입홍합의 불호화지방산은 지방 세포 분해하는 효과가 있으며 기름과 함께 먹어야 흡수율이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뉴질랜드홍합,홍합요리,초록입홍합,초록입홍합오일,초록입홍합효능,홍합성분,홍합먹는법,초록입홍합분말,초록홍합

 

뉴질랜드초록홍합은 일반 홍합 보다 크면서도 맛과 영양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관절건강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효과를 보기 위해 충분한 영양 성분을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생물의 초록홍합으로 섭취 할 때는 많은 양을 섭취해야 합니다. 특히 뉴질랜드초록홍합은 보관이 어렵고 영양성분이 파괴될 수 있어 분말 형태나 초록입홍합에서 추출한 오일 형태의 영양제 등으로 섭취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질에 따라서는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임산부나 수유부의 경우에는 전문가와 상담 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