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알뜰폰 신청방법이 궁금?

우체국 알뜰폰 신청방법이 궁금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파격적인 요금제를 앞세운 알뜰폰은 나이드신분들 뿐만 아니라 알뜰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우정사업본부는 전국의 우체국을 통해서 신형 피처 폴더폰인, 스타폰’(AM-F100S)도 알뜰폰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스타폰은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중장년층 에서 인기가 많은 피처폴더형 단말기로 알뜰폰 사업자인 아이즈비전의 요금제를 이용하게되면 스타폰을 890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신청방법


우체국 알뜰폰 신청방법은, 아이즈비전 요금제 중에서 올인원 06(음성 80·문자 100건 기본 제공)을 쓰면서, 국민카드나 하나 제휴 할인카드로 요금을 납부할 경우에는, 1달 통신비로 3470(단말기 할부금 포함)만 내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요금제 가입 시에는 단말기를 무료로 주는 행사도 하고 있습니다. 큰사람의 ‘LTE폰드림 300MB’, ‘LTE폰드림 600MB’요금제에 가입하면 23만 원 상당의 단말기 3(갤럭시 J3·와인스마트재즈·LG K10) 중에서,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폴더폰드림 66’ 요금제에 가입하면 중고폰 삼성 와이즈모던 단말기를 할부금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신청방법


우체국알뜰폰은 신청방법도 어렵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알뜰폰 가입자의 월 평균 알뜰폰 이용 요금이 11000원대 이기때문에 이동통신 3사보다도 68.4%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많은 혜택 때문에 알뜰폰 판매 첫해인 2013년에는, 36000명이었던 가입자가 올해 5월말 현재까지 74만명에 이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신청방법은, 우체국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인터넷우체국 또는, 우체국 앱의 온라인 숍을 통해서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이 편한곳에서 우체국알뜰폰을 신청할수 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신청방법


우체국 알뜰폰으로 스타폰’(AM-F100S)을 내놓은 우정사업본부 측은, 이번에 출시된 스타폰으로 국내 주요제조사의 폴더폰 생산이 중단된 상황에서 폴더폰을 선호하는 중장년층과 학생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