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호르몬 음식 정력에 좋은 음식 찾게 되는 남성 갱년기

남성 호르몬 음식 정력에 좋은 음식 찾게 되는 남성 갱년기는, 보통 30대 후반부터 남성호르몬이 감소되기 시작하면서 50대가 넘어가게 되면 찾아오게 됩니다. 남성호르몬이 줄면서 나타나는 남성 갱년기도 여성갱년기와 마찬가지로, 남성 개인마다 그 시기가 조금씩은 차이를 두고 찾아오게 되는 노화 증상이기도 합니다. 이럴 때는, 굴이나 소고기, 은행, 계란, 견과류, 연어, 고등어, 참치, , 새우와 같은 남성 호르몬 음식을 자주 먹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남성 호르몬 음식 정력에 좋은 음식 찾게 되는 남성 갱년기


일반적으로 갱년기라고 하면 여성들에게만 찾아오는 증상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남성들에게도 갱년기 증상은 나타나게 됩니다. 남성 갱년기가 여성 갱년기와 다른 점이 있다면, 여성들과는 조금 다르게 서서히 진행되면서 증상이 나타나게 되기 때문에 갱년기를 자각하지 못하는 남성들이 많기 때문에 자신의 변화를 느끼고 대수롭지 않게 그냥 넘어가는 남성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현대인은 생활 식습관의 변화와, 음주나 흡연, 많은 스트레스 등에 의해서 남성호르몬을 감소시키는 요인들이 많아져 남성갱년기 증상을 더 앞당길 수 있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남성갱년기에서 나타나는 증상 중에서 가장 주요한 증상으로, 성기능 저하를 꼽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성욕이 감퇴 되고, 흥분도가 떨어져 성교의 빈도도 줄어들게 됩니다.

 

남성 호르몬 음식 정력에 좋은 음식 찾게 되는 남성 갱년기


또한, 발기력이 저하되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강직도가 약해지면서 전체적으로 성기능의 기능이 감소되는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외에도 근육이 감소하고 지방이 늘어나게 되면서 배가 나오고, 무력감과,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기도하며, 골다공증 등의 질환도 나타나게 됩니다. 남성갱년기에는 이와 같은 많은 증상을 동반하기 때문에, 치료와 함께 자신의 극복에 대한 노력이 필요하게 됩니다.

 


남성 갱년기의 병원의 치료법으로 감소된 남성호르몬을 보충해 주는 방법이 있어, 성기능 회복과 전반적인 신체적 기능을 되돌리고 향상시켜 줄 수도 있습니다. 남성 호르몬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자주 남성호르몬 수치를 검사하고 관리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갱년기도 치료뿐만 아니라, 금연을 실천하고, 과음을 자제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 호르몬 음식 정력에 좋은 음식 찾게 되는 남성 갱년기


남성 갱년기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취미생활을 하는 것이 좋으며, 가족과 친 구간에 친밀한 유대감을 갖고 서로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놀이나, 단체 생활을 권장하며, 독서도 좋습니다. 남성 갱년기에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