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새버섯 효능’이 뛰어난 항암 효능을 보일수 있는것은?

잎새버섯 효능’이 뛰어난 항암 효능을 보일수 있는것은,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손상된 간이 재생될 수 있도록 간 재생에 필요한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으며, 임새버섯에 많은 베타글루칸 성분이 면역력 강화, 암 예방과 함께 암세포가 자라는 것을 억제하는 등의 많은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잎새모양을 한 잎새버섯은, 많은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귀한 식용버섯으로 희소성 때문에 쉽게 맛볼 수 없었으나 대량 재배에 성공하며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잎새버섯 효능’이 뛰어난 항암 효능을 보일수 있는것은,


이처럼 잎새버섯의 특별한 효능은 항암효과에서 진가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암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잎새버섯은 종양세포 성장활동을 느리게 하고 암이 확산되는 것을 차단하고, 화학치료요법에서 오는 부작용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암 세포증식을 막아주기 때문에 암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식품입니다.

 


잎새버섯 효능은, 중국의약에서도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식품으로 써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잎새버섯에 풍부한 베타글루칸 성분은, 대식세포의 활성화를 통하여, 독감과 인플루엔자 예방 등 면역력을 높여지기도 합니다. 실제로 잎새버섯이 인플루엔자 예방에 좋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일본 언론을 통해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은 바도 있습니다.

 

‘잎새버섯 효능’이 뛰어난 항암 효능을 보일수 있는것은,


지난일본 매일신문기사에 따르면, ‘잎새버섯이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의 효과를 증대시킨다는 연구결과가 있었던 것으로 보도된바 있습니다. 일본 홋카이도 도립종합연구기구 농산시험장과 홋카이도정보대학 공동연구팀이 발표한 이 연구 결과 에서는, ‘노약자의 경우, 면역력 저하로 인해 예방접종 효과를 보기 어려웠지만 잎새버섯을 꾸준히 섭취한 후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는 연구보고 였던 것입니다.

 


또한, 연구팀은 보고를 통해서, ‘잎새버섯이 일반 감기에 있어서도, 콧물, 두통, 구토 등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효능이 있음이 입증됐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베타글루칸 성분은, 혈압과 포도당, 인슐린, 피지질 조절을 돕기 때문에, 당뇨병과 저혈당증에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잎새버섯은, 인슐린의 내성을 억제하고 인슐린의 감응성을 증강시키기도 합니다.

 

‘잎새버섯 효능’이 뛰어난 항암 효능을 보일수 있는것은,


잎새버섯 효능 중에는 다이어트 효능도 있습니다. 잎새버섯에 함유하고 있는 탄수화물은,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은 낮은 함량의 탄수화물이기 때문에 살이 찌지도 않으며, 잎새버섯을 복용하면서 간단한 운동만으로도, 다이어트를 촉진하여 비만을 막아준다는 것입니다. 이밖에도, 에이즈 예방과 치료, 갑상선보호, 목 건강에도 좋은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