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아미노산 효능 및 아미노산

실크아미노산 효능 및 아미노산

천연 재료에서 뽑아낸 실크아미노산은 음식물을 통해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보다도 적은 양으로도 체내 아미노산을 충분하게 공급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크아미노산은 신체에 필요한 영양성분인 18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세포와 호르몬, 피부, 체력 등 복합적으로 건강에 관여하고 있기 때문에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필수적으로 이루어 져야 하며, 이는 단백질이 체내에서 아미노산으로 분해되고 흡수되면서 활력이 넘치게 하고, 피로회복과 면역증진의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실크 아미노산 효능, 실크아미노산, 아미노산, 아미노산효능


아미노산 효능, 면역력 증강

우리가 늘 섭취하는 많은 영양소 중에서도 특히 아미노산은, 체력과 면역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성분입니다. 환절기나 기온이 급격하게 오르거나 내려가는 계절에는 영양성분 중에서도 특히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야만 면역기능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또한, 아미노산 중에서도 실크아미노산은, 양질의 단백질을 보다 쉽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이럴 때 더욱 좋습니다.

 

실크아미노산 성분 및 효능

우리 몸에서 꼭 필요한 영양성분인 18가지 아미노산이 고함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실크아미노산은, 체력과 기력증진, 면역력증진 및 피로회복에 좋은 효능을 보이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실크아미노산은, 청정지역에서 자란 실크 코쿤에서 가수분해하는 공정을 통해서 추출된 천연 고단백 물질로, 필수 아미노산 8가지를 포함하여 양질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실크 아미노산 효능, 실크아미노산, 아미노산, 아미노산효능


실크아미노산 흡수율

실크아미노산은 인체 단백질 구조와 유사하여 섭취 시에도 신체 거부반응이 거의 없으며, 고함량 임에도 불구하고 30분 이내 90%이상이 흡수되는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실크아미노산은, 고기나 우유를 섭취하는 것에 비해서도 적은 양만 가지고도 충분한 양의 단백질 공급이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실크아미노산 효능, 면역력 강화

체세포와 호르몬 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효능이 있는 실크아미노산은, 일상생활은 물론이며 치료 후 회복기 환자에게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실크아미노산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건강 효능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실크 아미노산 효능, 실크아미노산, 아미노산, 아미노산효능


실크아미노산효능 및 용도

실크아미노산은, 아이들의 성장발육에도 좋은 효능이 있으며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활력이 넘치게 하고 노년층을 위한 체력과 기력보충에 좋은 효능이 있으며 치료 후 회복기 환자에게 특히 좋습니다. 또한, 흡수율이 뛰어나 위기능이 약한 환자들과 노인들에게도 좋습니다. 또한, 실크아미노산은 직접 섭취하기도 하지만 식품이나 화장품, 비누 등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