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입 계좌개설 7분이면 가능

카카오뱅크가입 계좌개설 7분이면 가능

국내 인터넷은행 1호인 케이뱅크에 이어서 카카오뱅크가 7월말 경에 업무를 시작하며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의 간편함과 오프라인 은행에 비해 낮은 수수료도 좋지만 예금이나 적금에서는 일반 은행에 비해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면서도 돈을 빌릴 때는 보다 낮은 이자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입니다.

 

카카오뱅크가입 계좌개설 7분이면 가능


카카오뱅크가입 7분이면 가능

인터넷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의 폭발적인 인기와 돌풍 원인은 상대적으로 유리한 이자 외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편의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중은행에서도 비대면 계좌를 만들 수 있지만, 시중은행의 계좌를 만들기 위해서는 10분에서 길게는 15분이 걸리지만, 카카오뱅크에서는 평균 7분이면 가능하면서도 간편하고 쉽기까지 합니다.


인터넷 전문은행 카카오뱅크

인터넷 전문 은행인 카카오뱅크는 국내 1호 인터넷 전문은행인 케이뱅크와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지점 없이 영업을 하고 있으며, pc버전 없이 모바일로만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가입과 체크카드 신청은 모바일 앱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실명확인을 하면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즉시 계좌와 체크카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가입 계좌개설 7분이면 가능



카카오뱅크가입 계좌개설

카카오뱅크 웹에서 로그인은 대부분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 계정만 있으면 바로 가능하며, 모르거나 없더라도 전화번호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몇 가지 약관이 있는데 확인 후 동의하고 나면 카카오뱅크 웹이 시작되고 공인인증서가 없더라도 카카오뱅크에 가입하고 계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본인인증

카카오뱅크가입을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폰과 아이 폰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비슷하고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 폰에서는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카카오뱅크를 검색하여 앱을 내받고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휴대폰 본인인증, 신분증 촬영, 타행계좌인증을 받게 되면, 카카오뱅크 가입이 완료 됩니다.

카카오뱅크가입 계좌개설 7분이면 가능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청

타행계좌 인증이 끝나면 그제야 계좌 개설이 완료되고 카카오뱅크의 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좌 개설이 완료되면 선택사항으로 오프라인 입출금과 결제를 위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다양한 컬러와 카카오 캐릭터들을 카드를 통해서 만날 수 있으며, 후불교통카드와 해외사용 할 수 있으며 디자인이 예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