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어플 광고 수익 분배 방식

리워드 어플 광고 수익 분배 방식에 관심이 갑니다. '애드박스(AD Box)'에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하여 어플로 광고 수익을 내고있는 앱테크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을 누릴수 있다고 하며, 블로그와 SNS 등에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에 있습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유저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고 하며, ‘출시 후 일정 기간 동안은 마진율을 제로에 가깝게 책정하여 유저의 수익을 높이면서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대규모로 확보하는데 주력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어플 광고 수익이 좋은 '알바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어플광고수익, 어플 광고 수익, 어플광고 수익,


어플 광고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를 통해, 게임 소개와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하여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면서 어플광고 수익을 누리게 되며 또한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에는 건 당 보상으로 더많은 코인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라도, 게임에 관한 모든 정보를 애드박스에서 제공하고 있므로 게임을 잘 모르더라도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어플광고 수익이 좋은, 애드박스 유저중 상당수는, 이전에 게임 관련 캠페인을 진행해 본 경험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VIP 등급까지 진출하여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애드박스 관계자에 따르면, ‘보통의 리워드 어플은 광고 시청 혹은 회원 가입 등 번거로운 행위를 지속적으로 반복하며 소액을 쌓아나가는 형태가 많은데 애드박스는 블로그 포스팅, 페이스북 업로드 등 한 번의 홍보 활동으로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장점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어플광고수익, 어플 광고 수익, 어플광고 수익,


또한 어플 광고 수익이 좋은 애드박스의 활동을 통해 획득한 코인은, 어플 내 코인 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나 문화상품권, 또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을 구입할수 있으며, 자신에게 필요한 물품중에서도 실생활에 유용한 물품을 구매하는 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광고 수익을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여 대학생들이나 직장인, 주부들의 재택 알바를 통한 용돈 벌이 수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