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진 효능 및 카베진코아s 주성분 MMSC

카베진 효능 및 카베진코아s 주성분 MMSC

양배추위장약으로 잘 알려진 한국 코와의 카베진은 위장병 증상 완화 및 개선뿐 아니라 위 점막 회복에까지 초점을 맞춘 종합 위장약으로 알려져 있으며 발매 이후 꾸준하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스트레스 및 일상생활 습관들로 인해 재발되기 쉬운 위장병을 양배추성분인, MMSC(메틸메티오닌설포늄염화물)로 위 점막을 회복시킨다는 것입니다.


카베진 효능 및 카베진코아s 주성분 MMSC


카베진의 주성분은 양배추 추출물 중 항소화성궤양인자인 MMSC(메틸메티오닌설포늄염화물)이 주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MSC는 약해진 위 점막을 회복시키는 효능이 있어 위장질환을 낫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카베진코와S 한 알에는 양배추 약 한 통 분량(25mg)에 해당하는 MMSC가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 권장량을 복용 시 양배추 6통을 섭취한 것과 같은 양의 MMSC를 복용하게 됩니다.

카베진, 카베진코아S, 카베진효능, MMSC효능


카베진은 평소에 위가 약해 속쓰림이나 통증이 잦은 경우, 지방이 많은 음식 섭취로 인한 거북함, 체함, 구역질 등에 효능이 있어 빠르게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또한, 탄산수소나트륨, 수산화마그네슘, 침강탄산칼슘, 스코폴리아엑스 3배산 등의 제사제를 결합하여 빠르면서도 지속적으로 위산 자극을 완화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소화효소가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과 단백질 등의 소화 작용을 좋게 합니다.

한국 코와 관계자는 카베진을 소개하며, ‘많은 사람들이 속쓰림, 위통, 울렁거림 등 위장병 증상을 자주 겪는 사람들은 일시적 통증 완화를 위해 진통제, 제산제 등을 복용하거나 참고 넘기는 경우가 많다고 말하며, ‘카베진코와S는 양배추 유래성분인 MMSC를 일반의약품 최대 용량으로 배합해 위 점막 수복 효능을 높였으며, 반복적인 위장병에 효과적이다고 카베진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카베진, 카베진코아S, 카베진효능, MMSC효능, 카베진주성분



카베진은, 1960년부터 일본에서 만들어지기 시작했으며, 위장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양배추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인, MMSC를 함유한 위장약으로 위 점막 보호 효과와 함께 소화, 건위, 제산 작용을 통해 일본 국민 위장약으로서 위장약 부분 매출1위를 굳건히 지켜오고 있습니다. 카베진 관계자는, ‘제산, 건위, 소화 등 기존 위장약의 효능을 충실히 따르면서도 높은 위 점막 회복 기능이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카베진, 카베진코아S, 카베진효능, 카베진주성분

카베진 코와S정은, 양배추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인, MMSC(메틸메티오닌설포늄염화물)를 고농도로 농축하여 첨가하여 만들었으며 카베진코와S정 한 알에는 양배추 한 통 분량의 MMS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카베진 코와S정은, MMSC의 효과로 인해 위 점막이 빠르게 회복되면 위장병에 또 다시 노출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카베진코와S정은 가까운 약국에서 약사의 복약지도를 받은 후 구입할 수 있으며, 성인 하루 32정씩, 8세 이상 15세 미만은 하루 31정씩 식후에 복용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