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밤 효능 및 성분 레몬밤 분말 먹는 법

레몬밤 효능 및 성분 레몬밤 분말 먹는 법

레몬밤은 민트 향이 나는 허브의 일종으로 로즈마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체내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고 쌓인 지방을 없애 주는 것으로 알려지며 다이어트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레몬밤은 비만 세포의 증식을 억제하고 비만 세포가 더 이상 자라지 못하도록 하는 효과가 있으며, 다이어트 외에도 폐암이나 전립선암, 유방암 등에 좋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질병은 대부분 내장지방이 쌓이고 독소가 발생하면서 생기게 되는데, 레몬밤이 이 내장지방을 제거함으로써 암이나 질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레몬밤 효능 및 성분 레몬밤 분말 먹는 법


레몬밤은 지방세포를 다스릴 뿐만 아니라 암세포까지 다스리는 효능이 있습니다. 레몬밤에 풍부한 로즈마린산 자체가 강력한 항산화 성분까지 가지고 있어 비만, 항염증, 항암효과까지 효능을 보이는 것입니다. 레몬밤은 설사를 완화시키는 효능이 있으며 바이러스를 막는 데도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생리통을 완화하고 복통이나 위궤양, 생리 촉진에도 도움을 주며 잎에서 추출한 기름은 탈모 방지와 목욕제 등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식후에 레몬밤 차를 마시면 소화가 잘 되며, 잎과 줄기에서 추출한 레몬밤 오일은 불안증상과 우울증, 두통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레몬밤분말,레몬밤효능,레몬밤,레몬밤성분,레몬밤먹는법,레몬밤가루


레몬밤에 함유되어 있는 로즈마린산은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항바이러스, 항균작용을 하며 내장 지방의 생성을 억제하고 혈압과 혈당 조절, 뇌신경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으며, 탄수화물이 중성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 주어 내장지방 생성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비만 여성의 경우에는 여성호르몬의 과다 분비로 셀룰라이트나 복부 비만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여성호르몬과 중성지방이 합성되면 여성 질환의 발병 위험도 증가하게 되는데, 이때 레몬밤을 섭취하면 내장지방은 물론이며 여성호르몬 조절에도 효과적입니다.

 

레몬밤분말,레몬밤효능,레몬밤,레몬밤성분,레몬밤먹는법,레몬밤가루,레몬밤다이어트


레몬밤에는 지방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분해하는 성분인 로즈마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체중감량과 여성호르몬 조절에 좋습니다. 레몬밤은 잎뿐만 아니라 ,줄기와 꽃에도 타닌 성분과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염과 항산화작용에 효과적이라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에스트로겐 분비량을 조절하여 체내 내장 지방 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효능이 있어 셀룰라이트 없애는 식품으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셀룰라이트는 만성질환을 일으킬 수 있으며, 외모와 건강까지 해칠수 있기 때문에 단순한 살덩어리가 아닌 염증 덩어로 봐야합니다.


셀룰라이트는 사춘기 이후에 증가하는 에스트로겐의 영향이나 내장지방 등이 원인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 발 저림이나 혈액순환이 잘 안 되는 림프순환 장애 등이 나타날 수 있어 경계해야 합니다. 레몬밤은 셀룰라이트나 내장지방을 빼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건강과 미용까지도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로즈마린산은 레몬밤에만 있는 것이 아니지만 레몬밤이 비교적 저렴하고 로즈마린산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레몬밤 다이어트와 운동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몬밤분말,레몬밤효능,레몬밤,레몬밤성분,레몬밤먹는법,레몬밤가루,레몬밤다이어트,레몬밤의효능


레몬밤을 사용해 다이어트나 통증 개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허브티나 분말 등을 활용해 레몬밤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몬밤은 먹는 방법도 다양하여, 레몬밤 추출물이나 분말을 물이나 음료 등에 타서 먹거나, 레몬밤을 우린 물이나 레몬밤 차로 섭취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특히 레몬밤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레몬밤의 주요 성분인 로즈마린산을 32mg 가량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몬밤분말을 이용 할 경우에는, 반티스푼 정도를 물에 타서 하루 1~2회 정도면 하루 섭취량을 채울 수 있습니다.

 

레몬밤분말,레몬밤효능,레몬밤,레몬밤성분,레몬밤먹는법,레몬밤가루,레몬밤다이어트,레몬밤의효능,레몬밤분말효능


오래전부터 내장지방을 제거해준다는 레몬밤은 식후에 차로 음용해도 좋고, 수시로 물처럼 먹어도 좋습니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는 중이라면 하루 2L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은데, 레몬밤을 물에 타서 수시로 섭취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또한 레몬밤 분말의 경우에는, 요구르트에 넣어 먹거나 과일주스를 마실 때 타서 먹어도 좋습니다. 레몬밤은 사과주스와 궁합이 잘 맞고, 우유에 타서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