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 크림 효능 및 마데카솔 혼합 화장품 주의점

마데카 크림은 국민 연고로 불리는 마데카솔 연고를 기반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피부 염증을 줄이고 미백과 주름 개선에 등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마데카솔에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있어 화장품에 섞어 쓰기도 합니다. 마데카 크림 효능 및 마데카솔 혼합 화장품 주의점 등에 대해 알아봅니다.

 

마데카 크림 효능 및 마데카솔 혼합 화장품 주의점

 

마데카 크림 효능 및 센텔라아시아티카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에서 출시한 화장품으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들어가 있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 탄력에 도움이 되지만 가격이 비싼 단점이 있습니다. 마데카솔은 상처 치유와 피부 재생 성분이 들어가 있어, 최근에는 화장품과 섞어서 사용하면 보습과 탄력, 잔주름까지 개선할 수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목차
  1. 마데카 크림 효능 및 센텔라아시아티카
  2. 마데카 크림 효능
  3. 피부 건강
  4. 탄력과 피부톤 개선
  5. 항염 및 진정 효과
  6. 마데카 크림 사용법
  7. 마데카솔 사용법과 주의점
  8. 마데카솔 연고 주의점

 

센텔라아시아티카는 피부의 진정, 보습, 피부 보호, 각질, 피부 결 관리, 주름 완화, 콜라겐 합성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다양한 연구를 통해서도 효과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마데카솔은 시카크림과 유사한 성분으로, 화장품과 섞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C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됩니다.

 

마데카 크림 효능

 

마데카 크림은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하지만 빠르게 흡수되는 효과가 있어 끈적임 없이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나 민감성 피부 사용 테스트와 함께 독일 더마 테스트의 최고 등급을 획득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피부 건강

마데카 크림은, 항산화, 항염, 항균, 보습,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솔 생산기술을 바탕으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요 성분으로 피부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을 더 작고 미세하게 만들어 흡수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유효성분이 잘 흡수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피부관리 하는 아름다운 여성

 

  • 탄력과 피부톤 개선

마데카 크림에는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 티코 사이드, 마데카식애시드, 아시아틱애시드, 등이 들어 있어,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 탄력을 높여 잔주름을 방지하고 각질과 색소를 제거해 피부 색조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 항염 및 진정 효과

마데카 크림은 피부 염증 억제,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트러블이나 여드름, 상처, 홍조, 가려움 등의 피부 문제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자극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데카 크림 사용법

마데카 크림은 세안 후 토너와 에센스로 피부를 정돈한 후, 적당량 덜어 손바닥에 녹인 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마데카 크림은 흡수가 잘 되는 제형이기 때문에, 두껍게 바르지 않아도 되며 바른 후에는 선크림이나 메이크업을 하시면 됩니다.

 

마데카솔 사용법과 주의점

마데카솔은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g당 10mg 들어있으며, 재생 크림의 주요 성분과 유사한 기능이 있어, 화장품과 섞어서 피부 보습과 탄력, 잔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데카솔을 평소에 사용하던 에센스나 크림과 섞어 사용하면, 마데카 크림과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마데카솔 사용법과 주의점, 병풀과 추출물

 

  • 마데카솔 연고 주의점

마데카솔 중에서도 화장품과 섞어 쓸 수 있는 제품은 병풀 정량추출물 단독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뿐이므로, 구매할 때는 반드시 성분을 확인하고 사용해야 하며, 사용 전에는 피부테스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마데카솔 케어나 복합 마데카솔 등 항생제와 스테로이드 성분이 포함된 제품은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