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나무 열매 가루 섭취 방법과 효능

비타민나무 열매 가루는, 가루 그대로도 섭취 가능하며, 간편하게 물이나 탄산수와 같은 음료에 섞어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또한 생선이나 육류 요리에 곁들여 먹거나 베이킹이나 잼, 소스 등의 용도등 다양하게 섭취가 가능한 식품입니다. 비타민나무로 알려진 산자나무는 외국에선 씨벅톤(Sea Buckthorn)이라 부르고도 있습니다. 비타민나무는 주로 열매를 섭취하고 있으며 비타민나무 열매 가루는, 비타민을 다량함유하고 있어 아토피 등 피부염 개선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비타민나무 열매 가루에는 비타민 C와 E뿐 아니라, 미네랄과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어, 소염 작용과 항균 작용을 통하여 여드름 증상과 여드름 예방과 치료에도 유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나무 열매 가루 효능, 비타민나무, 비타민나무열매, 비나민나무열매가루, 비타민나무열매분말, 비타민나무 효능


보리수나무과에 속하는 수종인 비타민나무는 천연비타민 A, C, E 등을 비롯하여, 카로티노이드, 아미노산, 미네랄 등, 200여 가지의 기능성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나무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비타민 나무 열매에 함유하고 있는 천연비타민C 함량이, 열매 100g당 100~2750mg으로, 오렌지에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 함량의, 약 49배, 사과의, 200배가량 이나 많이 함유하고 있어, 합성비타민 영양제 등의 원료로 쓰이고 있습니다.

 


산자나무 열매 가루는 높은 필수지방산 함량을 통해 신체기능에 필요치 않은 지방을 산화시켜, 지방이 체내에 쌓이는 것을 예방하여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화합물의 원료로 개발하려는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E를 성인의 충분섭취량인 10㎎TE보다 훨씬 더 많이 보충하면 정상적인 면역력이 증가하고, 비정상적인 면역-염증 반응인 자가면역 질환, 아토피성 피부염, 관절염 등 증상들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보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나무 열매 가루 효능, 비타민나무, 비타민나무열매, 비나민나무열매가루, 비타민나무열매분말, 비타민나무 효능


산자나무 열매 가루에는, 다른 식물에서는 쉽게 찾아보기 힘든, 오메가 3, 5, 7, 9까지 골고루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류와 아미노산류, 폴리페놀류를 함우하고 있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산자나무 열매 가루는, 비만과 항암, 항염, 항노화에서부터 면역기능 강화와 동맥경화의 예방과 치료에 이르기까지 두루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도 천연비타민 원료로 활용되는 것은 물론이며, 비타민정제와 캡슐, 비타민나무잎차, 비타민비누, 비타민나무마스크팩, 비타민열매발효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