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기자 분말 가루 효능

구기자 분말 가루 효능을 살펴보면, 구기자에는 혈관강화제인 루틴을 비롯하여 비타민 C, 필수 아미노산, 미네랄 등 인체에 유익한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구기자를 말려서 갈아서 가루로 만든 구기자 분말 가루에는 생 구기자보다도 월등히 많은 함량의 영양 성분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구기자 분말 가루는 생 구기자와는 달리 섭취할수 있는 방법도 다양하고 편리하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구기자를 오래 복용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기력이 왕성해지며, 다리와 허리 등의 힘이 강해지고 세포의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구기자는 한방에서도 3대 명약으로 꼽히고 있으며 질 좋은 항산화 열매로 베타인과 제아잔틴, 카로틴, 티아민, 비타민 A, C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구기자가루, 구기자가루 효능, 청양구기자가루, 구기자의 효능, 구기자


구기자를 비롯한 한약재들을 가장 효과적으로 섭취하는 방법은, 무엇보다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기자를 꾸준히 섭취하기 위해서 장기간동안 보관하면서 먹을수 있는 방법은 냉동 보관보다도 구기자를 건조하여 가누로 만든, 구기자 분말 가루가 가장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로부터 구기자는 하수오 인삼과 더불어 3대 명약으로 여겨 왔으며 콜린대사물질의 하나인 베타인이 풍부하여 간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예방하여 줍니다.

 

구기자 분말 가루를 장복하게 되면, 피로회복을 촉진하고 소장에서의 포도당과 아미노산의 흡수를 촉진하여 호르몬분비기능을 강화하고, 구기자의 베타인은 콜린대사물질의 하나로 간에 지방이 끼는 것을 억제해서 간장 기능 장애의 예방 효과가 있으면서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혈압을 내리는 작용을 함으로써 예로부터 강정제로 쓰여 왔으며 피부를 윤택하게 하고 눈을 맑게 해주며 피로감을 가시게 해주고, 위장을 튼튼하게 하여 만성적인 폐장의 허약질환 또 만성적인 신장질환, 간장질환외에 심장질환의 치료와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구기자가루, 구기자가루 효능, 청양구기자가루, 구기자의 효능, 구기자


또한, 비타민C와 루틴 성분이 풍부하여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저혈압에 좋은 영향을 주어 혈압조절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구기자에는 비타민C 함유량이 사과의 40배가 넘을 정도로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A도 풍부하기 때문에 눈과 머리를 맑게 해주고 안과 질환으로 인한 시력감퇴 예방에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한 연구결과에 의하면, ‘구기자는 발기부전의 원인인 혈관 막힘을 해소해 증상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여 성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