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나무 열매 가루 분말의 항염 효능

비타민나무 열매 가루 분말에는 비타민C와 비타민E가 들어있어 혈관의 염증을 제거해주는 항염 효능이 있으며, 오메가6와 3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혈관을 건강하게 하고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타민 나무가 우리나라에서는 산자나무로 알려져 있는 나무이며, 외국에서 씨벅톤’으로 불리고 있는 비타민 나무는 일반적으로 열매를 채추하여 섭취하고 있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의 가루 분말에는 비타민C를 비롯하여 비타민A와 비타민B1, 비타민K와 다가불포화지방산, 섬유질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분말은 분말 그대로도 섭취 가능하며, 간편하게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하는 방식으로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생선이나 육류 요리에 곁들이고, 베이킹이나 잼, 소스 등의 용도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식품입니다.

 

비타민나무열매가루효능, 비타민나무열매, 마키베리성분, 비타민나무열매가루, 비타민나무열매분말, 비타민나무열매분말효능


‘화상환자의 산자나무 씨 오일의 임상효과’란 논문에 따르면, ‘비타민나무에 함유된 비타민 E는 피부 상처의 치유를 촉진하고 흉터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백내장을 예방하고 운동 스트레스를 줄이며 세포 노화를 막는데 효과가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가루가 아니더라도, 비타민 E를 성인의 충분섭취량인 10㎎TE보다 훨씬 더 많이 보충하면 정상적인 면역력이 증가하고, 비정상적인 면역-염증 반응인 자가면역 질환, 아토피성 피부염, 관절염 등의 증상들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비타민나무에 함유된 팔미트산(오메가-7)은 피부의 자연적인 구성요소로 영양 생화학 저널의 1999년 연구에 따르면, ‘아토피 피부염이 있는 사람들의 시험에서 개선을 확인한 바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린지 던컨 박사는, ‘The View’s’라는 방송을 통해 ‘비타민나무가 여성의 건강한 피부를 비롯해 머리카락, 손톱 등 건강을 개선할 수 있다’며 ‘건강한 에너지와 면역 지원을 증가되니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며 비타민 나무의 효능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가루효능, 비타민나무열매, 마키베리성분, 비타민나무열매가루, 비타민나무열매분말, 비타민나무열매분말효능


비타민나무열매가루에는 미네랄과 아연 등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소염 작용과 항균 작용을 통해 성인 여드름 증상과 여드름 치료와 예방에도 유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나무 열매에는 200여 가지의 기능성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열매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가루에는, 비타민 A·C·E 등 12종과 플라보노이드 성분 29종, 카로티노이드 성분 43종, 아미노산 성분 26종, 미네랄 성분 29종 등 다양한 영양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과히 영양물질의 보고라고 말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