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그린프로 폴리스 효능 및 특성

브라질 그린 프로 폴리스 효능 및 특성

천연 항생재로 알려져 있는 프로폴리스는 100여 종이 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꾸준히 복용하더라도 내성이 생기지 않으면서도 각종 성인병을 비롯한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연구를 통해서도 프로폴리스는, 항산화 작용을 비롯한 항염, 항균 및 항박테리아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특히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에는 일반 프로폴리스에는 함유되어 있지 성분인 아르테 필린 C가 함유돼 있어 더 큰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질그린프로폴리스 유래

프로폴리스는 약 50%가 수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30%는 밀랍, 10%는 정유성분, 5%는 화분이 들어가 있고 5%에는 다양한 유기화합물이 차지하고 있어, 각종 아미노산과 미네랄 비타민, 플라보노이드, 살리신 산, 바닐린, 신나몬산, 트리코산 등이 함유돼 있으며, 스테아린 에스터, 팔미틴산, 쿠마린, 테르펜, 스쿠알렌, 스테롤 등을 함유하고 있는데 생산되는 지역에 따라 성분이 바뀔 수가 있는데 브라질 그린 프로 폴리스가 좋은 이유도 채취하는 지역에 기인한 것입니다.

 

브라질그린프로폴리스 유래

프로폴리스는 항산화 항염 효과가 뛰어나 혈관과 신경 세포를 보호하고 심장과 뇌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프로폴리스에 풍부한 플라보노이드는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이며 혈중지질과 혈압 수치를 조절하는 강력한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그린 프로폴리스는 아르테 필린 C를 비롯한 다양한 플라보노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면역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세포의 변이를 억제하는데 더 큰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질그린프로폴리스 유래

프로폴리스는 원산지에 따라 품질과 색상이 달라지는데 일반적인 프로폴리스와 녹색의 프로폴리스로 구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그린 프로폴리스는 다른 지역에서 생산된 프로폴리스에 비해 짙은 녹색을 띠고 있으며, 아르테 필린 C(Aretepillin-C)라는 특유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 고유성을 인정받아 이름에 그린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항염증 효과와 항암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C를 비롯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해 면연력 향상과 피부미용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브라질그린프로폴리스 유래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는 주로 미나스 제라이스 숲에서 채취하는데 로즈마리과의 바카리스 드라쿤쿨리폴리아(Baccharis dracunculifolia)와 유칼립투스종의 나무로 밀집되어 있어 이들 식물의 어린 새싹에서 수집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른 지역의 프로 폴리스에서는 찾을 수없는 성분인 아르테 필린 C를 채집하여 고품질의 그린 프로폴리스를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아르테 필린 C는 항염 항균력을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브라질 그린프로 폴리스 추출물은 그린 색뿐만 아니라 독특한 매운맛이 있습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브라질 그린 프로 폴리스의 매운맛은, 아르테 필린 C가 들어 있기 때문으로, 고추냉이의 매운 성분인 AITC와 같은 매운 음식에 의해 활성화되는 hTRPA1을 자극합니다. 특히 아르테 필린 C는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의 품질과 효과에서 가장 기여도가 높기 때문에, 매운맛이 없는 프로폴리스 제품은 아르테 필린 C가 없어 좋은 품질이 아닐 수 있습니다.

 

브라질그린프로폴리스 유래

프로폴리스는 다양한 종류의 활성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항염, 항암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염증을 일으키는 프로스타글란딘을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나고,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 세포의 변이를 일으켜 암을 유발하고 악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퀘르세틴 성분은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해 항암에 도움이 됩니다. 일본의 한 대학 연구에 따르면 유방암에 걸린 쥐에게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투여한 결과 암세포가 30% 억제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라질그린프로폴리스 유래

아르테 필린 C가 풍부한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는, 항생제, 항바이러스, 항염증뿐만 아니라 항 종양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프로폴리스는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각종 염증성 질환과 당뇨병,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다양한 식품과 음료, 건강 보조제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브라질 그린 프로 폴리스는 독감과 기침, 인후통 등에 경구로 복용하거나 상처나 구강 궤양에 도포해 치료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그린프로폴리스 유래

브라질 그린프로 폴리스는 전 세계적으로 항암치료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일본에서 25 년 이상 사용하며 많은 연구가 이뤄진 만큼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일본 연구진들은 강력한 항암 성분으로 알려진 아르테 필린 C를 분리하는 특허를 받아 사용하고 있으며, 항암치료를 받는 환자의 약물의 독성을 감소시키고 탈모와 같은 부작용을 감소시키는 등, 브라질 프로 폴리스가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효과적인 천연 항암 약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브라질그린프로폴리스 유래

브라질 그린 프로 폴리스는 상처나 질병 치유에 도움을 주며 췌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 인슐린 생성에 도움을 주어 혈당 조절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가려움과 알레르기를 완화하며 궤양 발생을 줄이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프로폴리스는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어, 꿀이나 식물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는 주의해서 사용해야 하며 임신 중이나 수유 중인 경우에도 전문의와 상담 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