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는, 남성 정력과 관련된 성기능개선등에 효능

마카는남성 정력과 관련된 성기능개선, 여성들의 갱년기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품귀 현상까지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식품으로, 천연 비아그라로 불리고도 있습니다. 마카의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일부에서 마카를 사재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의 월스트리트저널에서는, 중국인들이 페루에서 식물 마카를 싹쓸이하면서 마카 가격이 폭등하고 품귀 현상까지 보이고 있다고 보도한바 있습니다. 미국이나 유럽 등의 일부 건강식품 회사에서는 마카를 공급받지 못하고 있으며, 페루 마카의 가격이 1년이 채 안된 사이에 10배 이상 폭등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같은 마카의 품귀 현상은 최근까지도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마카는, 남성 정력과 관련된 성기능개선등에 효능


마카가 이처럼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이유는 마카의 뛰어난 효능 때문입니다. 안데스 산맥 고지대에서 자라는 마카는 안데스의 산삼’, ‘천연 비아그라이라 불리며 강력한 슈퍼푸드로 떠올랐으며, 31가지 천연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는 마카의 대표적인 효능은 바로 성기능 개선에 있습니다. 페루의 한 대학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마카는 호르몬 불균형을 잡아줘 남성의 정자수를 200%, 활동성은 180% 증가시켰다. 또한 여성의 경우에는 생리통, 생리불순 등 호르몬 계통의 이상을 잡아주는 효과도 있다'고 연구결과를 보고하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잉카제국 전사들의 강장제로 사용돼 왔다는 마카는, 이 같은 효능이 알려지면서 최근 원산지인 남미는 물론이고 미국 캐나다 유럽 러시아 일본 중국 등 선진국 중산층 이상의 남성들로부터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항암효과도 마카의 대표적인 효능 중 하나로, 안데스의 산삼이라는 이름 답게 마카에 함유된 사포닌과 클로코시놀레이트 등의 성분이 항암작용을 하며 면역력 증가와 피로회복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마카는, 남성 정력과 관련된 성기능개선등에 효능


마카는, 만성피로를 잡아주고 무기력을 없애주며 상쾌한 몸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안데스의 산삼으로 불리고 있으며 마카에는, 아연이 부추보다 11, 철분은 더덕보다도 10배나 높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마카는, 미국항공우주국 NASA에서 선정한 우주비행사 식품으로, 미네랄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갱년기 여성의 심리적 불안이나 우울증 개선에도 효과적인 식품이나, 쓴 맛으로 인해 단일 식품으로 섭취하기는 어려워, 미숫가루처럼 가루를 내어 주스로 만들어 먹거나 꿀에 타서 먹는 방법을 택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