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건강식품, 천연정력제 오신채

남성들의 건강 식품이며 천연 정력제로 알려진 오신채는 이성을 멀리해야하는 불가에서는 금기시된 식품들입니다. 오신채는, 마늘과 파, 부추, 달래, 생강 등의 식품으로 천연정력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신채의 대부분은 자극이 강한 채소로 익히지 않고 생으로 먹으면 화를 잘 내게 하고, 익혀서 먹으면 음란한 마음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불가에서는 금기시하는 대표적인 식품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오신채의 효능들은 수행하는 스님들에게나 해당되는 문제이며, 중년이후 자신감을 잃어가는 남성들에게는 오히려 도움을 줄 수 있는 남성들의 건강 식품이며 천연 정력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정력에 좋아서 불가에서 금기하는 오신채의 어떤 성분들이 천연 정력제 작용을 하는지 오신채의 성분과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남성 건강 식품, 천연정력제, 채소 오신채


천연정력제중 으뜸은 역시 마늘을 꼽을수 있습니다. 마늘에는 알리신 외에도 다양한 유황화합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마늘속의 유황은 혈관 벽을 좁히는 주 요인이 되는 콜레스테롤과 과산화 지질을 분해시키는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마늘의 아르기닌 성분은 산소와 결합하여 산화질소를 형성하여 혈관을 확장시키며, 혈소판이 끈적끈적하게 뭉쳐 혈전이 되는 것을 막아 줍니다. 산화질소가 부족하면 발기부전은 물론 협심증과 심근경색, 심장마비, 뇌졸중, 당뇨병과 알츠하이머병, 치매등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오신채중 부추는 부부간의 정을 오래동안 유지시키는 채소라고 하여 정구지로도 불리고 있으며, 이 부추에는 특히 체내에 흡수되면 비타민A로 변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활성산소를 차단하여 노화를 예방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운맛은 내는 성분인 황화알릴이 풍부하여 남성들의 건강식품 천연정력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실험을 통해서 부추의 항암효과가 새롭게 입증되고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부추의 추출물을 첨가한 음식이 수컷 생쥐의 폐암 및 전립선 암 예방에 효과가 있으며 간암세포 및 폐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여 세포자살을 유도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남성 건강 식품, 천연 정력제 오신채


파에는 칼슘, , 철분, 유황, 마그네슘, 비타민C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파에는 황화알릴 성분이 풍부하여, 비타민 B1과 결합해 알리티아민을 형성하고 있으며,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남성건강식품 입니다. 황화알릴은 파의 미끈미끈한 부위에 많으며, 누린내와 비린내를 잡아주고 진정작용을 하기 때문에 신경이 예민한 사람에게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파에 풍부한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노화를 예방하고 감기예방에도 좋습니다.

 


달래는 한문으로 산산(山蒜)이라 하는데, 산에서 나는 마늘이란 뜻으로, 마늘과도 영양과 효능이 비슷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남성건강식품이며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인 달래에는 비타민 AB1, B2, C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달래에 풍부한 칼륨은 몸속의 나트륨과 결합하여 몸밖으로 배출 하는 효능이 있어, 염분 과다섭취로 인한 성인병을 예방합니다. 음식을 짜게 먹는 우리나라 사람들 식단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음식중 하나로 칼슘이 많아서 빈혈과 동맥경화에 좋습니다.

 

남성 건강 식품, 천연정력제, 채소 오신채


오신채중 생강은 차와 양념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생강의 대표적인 성분인 진저롤성분은 알싸한 맛을 내고 있으며, 생강을 가열하면 진저롤성분이 쇼가올로 변하는 성분입니다. 진저롤은, 혈행 촉진 작용과 강한 살균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생강이 정력에 좋은 것은, 생강의 강력한 항응혈작용에 대한 연구에서 알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생강은 혈소판의 응집을 촉진하는 호르몬물질인, 트롬복세인이 혈액세포로 합성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며 항응혈물질은 진기베롤이라 추정되며, 아스피린과도 매우 흡사한 화학구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